문화/엔터테이먼트

전국노래자랑 새MC 남희석 인스타 김신영 KBS통보

Ctypeman 2024. 3. 4. 17:28
반응형

전국노래자랑, 새 MC로 남희석이 선정되며 김신영에게 KBS의 하차 통보

반응형

KBS의 인기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이 새로운 MC로 남희석을 선정하고, 김신영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KBS는 4일 공식 입장을 통해 남희석이 '전국노래자랑'의 새 진행자로 확정됐음을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고 송해를 이어 2022년 10월부터 진행해온 김신영의 마지막 녹화는 이달 9일 인천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남희석의 첫 방송은 이달 말인 31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KBS는 "고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주셨던 김신영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앞서, 김신영은 이날 오전부터 갑작스럽게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습니다. 김신영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신영이 9일 녹화를 끝으로 하차를 통보받았다"며 "제작진 역시 지난주 교체 통보를 받고 당황해하며 연락이 왔다"고 밝혔습니다.

남희석은 1971년 7월 6일생으로 보령시 웅천읍에서 태어났으며, 개그맨 출신 MC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습니다. 남희석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nam_heeseok이며 현재 비공개 상태의 계정입니다.

반면 김신영은 1983년 12월 20일생으로 대구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코미디언 출신의 MC, 가수, 방송인, 배우로 활약 중입니다. 김신영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sy83s이며 전체 공개 상태이나 게시글이 4개 밖에 되지 않아 그녀의 모습을 볼 수는 없습니다.

두명 모두 코미디언 출신으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은 국내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송해가 1988년부터 34년간 진행해왔으며, 김신영은 그 후 2022년 10월부터 MC로 활약했습니다.

새 MC 남희석의 첫 출연을 기대하며, 김신영의 노고에 감사를 표합니다. 새로운 변화와 함께 '전국노래자랑'이 보다 활기찬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