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테이먼트

최민환 율희 이혼 쌍둥이 자녀 인스타 양육권 오은영 금쪽 파경 교육비

Ctypeman 2023. 12. 5. 14:52
반응형

최민환 율희 아이돌 부부의 결혼 이후 발생한 갈등과 헤어짐으로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를 보고 예상된 일이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그 이유는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의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교육비 문제 등 많은 갈등을 방송에서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갑작스러운 최민환·율희의 선택과 이별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 그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이별 소식

최연소 아이돌 부부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민환과 율희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누리꾼들을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초고속 결혼과 부모가 된 두 사람

2018년 결혼한 최민환과 율희 부부은 혼전 임신으로 빠르게 부모가 되었고, 이후 '살림하는 남자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반응형

자녀가 1명이던 시절부터 쌍둥이 임신으로 3명의 자녀를 두는 과정까지 모두 지켜보았기에 많은 팬들이 응원했던 부부였는데요. 그러나 이번 파경 소식으로 그 동안의 행복한 일상이 갑작스럽게 깨어지게 되었습니다.

 '금쪽상담소'에서의 갈등 불똥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했던 최민환과 율희 부부은 아이들의 교육비와 관련하여 격렬한 갈등을 노골적으로 드러냈습니다. 율희의 고급 교육비 지출과 최민환의 절제적인 교육에 대한 차이로 갈등의 불똥이 튀어나오며 두 사람의 의견이 대립되었습니다.

율희는 교육비로 월 800만원 가량을 지출한다고 밝혔으며 아이들에게 좋다면 무엇이든 좋다는 반응을 가졌는데요. 이에 반해 최민환은 이에 관해 이해가 가지 않고 너무 과하며 일반적인 아이로 키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혼 발표와 SNS 통한 감사와 사과

4일, 최민환과 율희는 개별적으로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함께했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사과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세 아이들의 양육은 최민환이 갖는 것으로 합의되었으며, 두 사람은 서로의 삶을 응원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율희는 김율희로 알려져 있으며 인스타그램 계정은 @yul._.hee입니다. 최민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minhwan12이며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공개되어 있습니다.

 

최민환과 율희의 부모로서의 책임

이혼에도 불구하고 최민환과 율희는 아이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율희는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지만 아이들의 엄마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하며 부모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임을 약속했습니다.

채널A '금쪽상담소'에서의 모습이 이번 이혼 소식과 연결되며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섣부른 판단과 추측을 지양하며, 부부 간의 문제 해결은 어려운 과정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금쪽이에서 언급되었던 양육과 교육에 대한 부분만이 아닐 것입니다. 부부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여러 이유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너무 과한 추측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율희 최민환 부부는 이혼, 파경을 맞았지만 그들의 자녀가 있기에 끝까지 책임져야 할 부분이며, 세 아이들의 행복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