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엔터테이먼트

류준열 혜리 결별 7년간의 열애 종지부, 인스타, 이별 여전히 팔로잉

Ctypeman 2023. 11. 22. 15:50
반응형

'응답하라 1988' 커플 결별 배우 류준열(37)과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29)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와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는 13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으며, 팬들에게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반응형

'응답하라 1988' 인연에서 발전한 사랑 류준열과 혜리는 2016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성덕선과 김정환으로 호흡을 맞추었으며, 그 후 현실에서도 진실된 사랑을 과시했습니다.

혜리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yeri_0609 입니다. 류준열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ryusdb입니다. 그리고 혜리는 이별후에도 류준열을 여전히 팔로잉하고 있습니다.

 

6년 동안의 공개 열애

두 사람은 2015년 11월부터 이어진 '응답하라 1988' 방영 이후 6년간 공개적으로 연애를 이어왔습니다. 2017년 8월,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이별의 이유는 미공개

소속사는 결별 사실을 인정했지만, 이별의 정확한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팬들은 이 둘의 애정 어린 모습을 기억하며, 이별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습니다.

솔로 활동과 미래 예고

류준열은 내년 1월 영화 '외계+인 2부'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며, 혜리는 영화 '빅토리'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팬들은 각자의 활동을 통해 이별 후의 새로운 모습을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혜리의 근황

이별 후 혜리는 언론 앞에 처음 나왔으며, 유튜브와 걸스데이 멤버 소진의 결혼식에서 근황을 전했습니다. 미소를 띤 그녀의 근황은 팬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전달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관심

개인적인 사생활에서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팬들은 그들의 행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별 후에도 두 배우가 함께 걷고 있는 길에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응답하라 1988"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가 이별로 마무리되면서 팬들은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