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2023년 스타벅스 섬머 e-프리퀀시 이벤트

Ctypeman 2023. 6. 18. 15:26
반응형

날이면 날마다 돌아오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입니다.

이번 여름에도 섬머 이 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미 5월부터 시작해서 끝을 향해 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의도했든 의도하지 않았든 지금쯤 미션을 거의 다 수행하셨을거 같습니다.

 

이번트를 살펴보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시면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또는 팬앤플레이트를 받는 이벤트입니다.

총 5종 중 하나를 택하고 수량은 역시나 한정되어 있습니다.

e-스티커 적립 기간과 증정품 예약 시간은 2023년 5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니 예약까지 꼭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증정품 수령은 2023년 6월 17일부터 9월 27일까지입니다.

 

 

예약기간과 수령기간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벤트 증정품 소개를 해드리면 요즘 캠핑을 많이 다니시다보니 아웃도어 브랜드 Helinox와 함께 만든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이라고 합니다.

총 3가지의 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편하게 케이스에 넣을 수 있어서 캠핑시에 좋을거 같아요.

간단한 티 테이블이 될거 같네요.

 

그리고 다음은 팬앤플레이트는 요리할 때는 팬으로 사용하고, 식사할 때는 플레이팅 접시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두 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 이것도 캠핑을 할 때 좋을거 같아요.

 

 

확실히 캠핑을 많이 하는 고객층을 타겟으로 잘 삼은 전략인거 같아요.

팬앤플레이트는 전자레인지, 인덕션은 안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겠어요.

저는 요즘 스타벅스를 많이 안가서 e-프리퀀시를 다 모으지 못했는데, 고민입니다.ㅎㅎㅎ

여러분은 어떤가요?

일단 커피부터 한잔 마시면서 생각해 봐야겠네요.ㅎㅎ

 

반응형